미국 이야기/미국 여행-여기 저기

7월 시애틀 근교 Leavenworth 여행) Lake Chelan 식사가 가능한 와이너리 "VIN DU LAC"

얌얌외노자 2022. 8. 13. 20:12

레븐워스로 2박 3일 여행을 계획 중에 같이 일하는 동료들에게 물어봐서 추천받았던 곳 Lake Chelan.
레븐워스에서 한 시간 정도 이동하면 되는데 아주 맘에 드는 곳이었다! 시간이 넉넉하다면 하루정도 일정에 넣어둘 만한 곳!
호수 주위로 브루어리, 특히 와이너리들이 많고, 호수에서 물놀이도 가능해서 하루 놀며 보내기에 아주 좋았던 곳이다.
숙소는 레븐워스에 2박 예약해놓고 둘째 날 당일치기로 가서 브루어리 들렸다가 물놀이하고 와이너리 들려 저녁까지 해결하고 돌아간 코스.
그중 다녀왔던 와이너리에 대해서 포스팅해볼까 한다.

내가 다녀왔던 와이너리는 VIN DU LAC.
호수 주위로 와이너리가 진짜 수없이 많은데, 그중 내가 이곳을 고른 이유는 식사를 할만한 메뉴들이 함께 있고, 호수 옆에 있어서 뷰가 좋을 것 같았다.
1인당 와인 테이스팅은 $10 세 종류 가능, 그리고 와인을 한병 사면 한 병당 와인 테스팅 비용 $10을 할인해준다.
그러니 와인 테이스팅을 하고 와인을 사면 와인 테이스팅을 무료로 하는 꼴!

와이너리
와이너리 야외 테이블


입구에 들어가면 이렇게 야외석이 있다. 그 뒤로 보이는 Lake Chelan. 뷰 맛집은 분명함!
앞쪽에 보이는 테이블이 다이닝을 함께 할 수 있는 곳인데 와인 테이스팅과 다이닝을 함께 할 경우 와인 테이스팅을 먼저 하고 다이닝 테이블로 안내해준다.

와인메뉴와이너리
와인 테이스팅 가능한 종류


방문하는 시기마다 다르겠지만 내가 갔을 때는 사진 왼쪽에 와인 종류처럼 총 8가지 와인 테이스팅이 가능했다.
우리는 일행이 3명이어서 하나씩 다 맛보자라는 생각으로 하나씩 주문.
와인을 주문하면 오른쪽 사진처럼 와인잔 아래쪽에 무슨 와인인지 써져있고, 당연히 먹는 순서도 알려준다.
나는 정말 와알못이라 어떤 게 특히나 맛있다 이런 건 없었던 것 같고 그냥 한 번씩 맛봤다!

와이너리 야외호수뷰
다이닝 테이블로 안내 받던 중 찍은 사진!


날씨도 좋았고, 뷰도 좋았고, 분위기도 좋았던 완벽했던 나의 7월 휴가!

메뉴판 사진을 찍은 것은 없지만 여자 세 명이서 총 네 가지의 음식을 주문했고, 거의 남김없이 모두 먹었다.
주문했던 네 가지 음식 중에서는 약간에 카레 맛이 나는 저 홍합요리가 신기하고 맛있었다.
카레에 칼칼함과 홍합에서 나온 육수로 시원함이 섞인?! 뭐 그런 맛. 하여튼 맛있었으니 추천! 다시 가게 된다면 또 주문할 듯!

새우홍합
칵테일 새우와 홍합

파스타스테이크
파스타와 스테이크


파스타와 스테이크도 맛있었는데 정말 너무너무너무 짰다.......
날이 더워서 사람들이 땀을 많이 흘려서 여기 음식이 더 짠가? 아니면 소금을 쏟았나? 싶을 정도로 진짜 너무너무 짰다.
소금이 조금만 덜 들어간다면 음식이 전체적으로 맛있었을 텐데...
여기 가서 식사도 함께 할 생각이라면 꼭꼭꼭 덜 짜게 조리해달라고 주문하며 부탁할 것.
또 하나, 왼쪽에 로제 파스타도 파스타 소스 엑스트라로 더 요청했는데도 약간 꾸덕꾸덕했다. 크리미하고 소스 많은 파스타를 좋아하는 사람들은 별로 안 좋아할 것 같다.
파스타 위에 올라가 있는 치킨은 간이 하나도 안되어 있고, 스테이크에 있는 메쉬 포테이토도 간이 하나도 안 되어 있어서, 음식 전체 간이 너무 세서 간이 하나도 안 되어있는 이것들과 같이 먹으라는 건가...? 싶은 생각도 들었던 신기방기 했던 한 접시에 통일되지 못한 음식 간들...

와인
식사하며 함께 먹은 와인


밥 먹으면서 와인 한 병 마시고, 다른 날 여행하며 마실 것으로 한병 더 구매!
다이닝과 와인을 함께 계산하지 않고 따로따로 계산해야 해서 약간에 불편함은 있었지만, 테이스팅 할 경우 할인해주니 그 정도에 불편함은 감수할 수 있다.
어차피 맥주파라서 뭐 와인에 그렇게 흥미 있지는 않지만, Lake chelan 주위로 와이너리가 많다는 건 ㅋㅋ 이 지역에 와인이 유명하단 얘기니까! 싼 가격에 한 번씩 테이스팅 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은 것 같다.

반응형